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OTT

[영화] 보이스 후기 - 긴박한 전개 맛집

by 멍뭉카 2022. 8. 17.
반응형

한국영화를 좋아하는 편이라,, 볼만한 영화 찾아보다 보게된 영화인데요
생각보다 잼있었습니다 긴박한 스토리 전개가 일품이네요

영화 보이스 후기 입니다,,

출처 : 다음 검색, 영화 보이스 포스터

줄거리

보이스는 보이스피싱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보이스 피싱에 피해를 당한 아내를 복수하기 위해 전직 형사인 변요환이 복수를 하는 내용인데요. 그놈의 전직 형사 ~ 전직 형사 직업설정은 자주 보이는데요, 공무원이라 퇴사율도 적을텐데 말이죠
여튼 일반적인 스토리 전개 같지만 나름 스케일 큰 보이스 작업장에 대한 구현도 많이 되었고 보이스 피싱 기술들도 잘 녹여내었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보이스피싱 기술들은 실제로 이루어 지는 내용이라고 하네요
안당할 것 같지만 의외로 당하게 되는 경우들을 저도 보긴 했습니다 교육적으로 이런 영화는 분명 순기능이 있어 보입니다

 

 


배우분들

포스터에서 알 수 있듯 무려 변요환, 김무열 배우가 주연을 해주었는데요

출처 : 다음 검색, 주연 배우 변요환, 김무열


둘다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변요환 배우는 최근에 한산 영화에도 출연 했는데요. 박해일 연기보다 좋았다는 측근의 평이 있었네요 항상 제몫을 하는 배우 같고,, 밝은 연기, 진중한 연기, 거친 연기 모두다 찰떡같이 소화하는 배우 같습니다
김무열님도 매우 좋아하는데요. 악인전에서 약간 날티나는 듯한 거친 형사 역할. 정직한 후보에서 보좌관 역할(약간 밝은 컨셉) 보이스에서 악역 역할 모두다 정말 다른데 다 잘 소화 하시네요

 

출처 : 다음 검색, 조연 박명훈 배우

박명훈 배우님은 종이의집 한국판에서도 봤고,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는 배우분 같아요. 연기를 다양한 표정으로 집중도 있게 잘해주시는데...개인적으로 황제성 개그만과 닮은 것 같아 약간 몰입감이....떨어집니다(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출처 : 다음 검색, 개그맨 황제성

 

 

극중에서 보면 좀더 닮아보여요


마무리

 

끊임없이 몰아치기

영화 스토리 전개 방식의 정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쉼 없이 계속 몰아치는 방식 주인공을 극한으로 내몰리는,, 도대체 물한모금은 먹고 저렇게 싸우는지 싶을 정도로 끊임없이 파고드는 이런 방식 때문에 영화 전반적으로 몰입감 좋습니다
배우들 연기도 좋습니다 영화 추천하고 갑니다!!

감독님들을 잠시 검색해 보니

보이스 감독님
출처 : 다음 검색, 감독님들

두 감독님들 필모그라피를 보니 거의 동일하네요. 아마 호흡이 잘 맞으시니 여러작품 같이 하셨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좋은 작품이 나올 수 밖에 없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