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OTT

느와르 영화 뜨거운피 연기맛집

by 멍뭉카 2022. 8. 8.
반응형

정우 배우님의 맛깔나는 연기를 계속 볼 수 있는

뜨거운 피 영화 입니다

 

뜨거운피 영화포스터
출처 : 다음영화, 뜨거운피 영화포스터

 

포스터는 첨부하고 보니,, 조금 올드 하네요,,

 

느와르 영화를 잘살린,,

느와르 영화는 영화속 캐릭터 들의 맛깔나는 깡다구나

똘기 있어 보이는 모습 들을 보는게 영화 내 재미인데

그런 부분은 아주 잘 살려줍니다

 

캐릭터들 연령대가 높긴 하지만

나름의 캐릭터들의 걸죽한 모습들은 재미집니다

 

정우님이야 뭐 워낙 능글스럽게 연기 잘하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걸죽하게 끌고 갑니다,,

약간의 원맨쇼 랄까,,

 

이홍내 배우 프로필
출처 : 다음영화, 이홍내 배우님 프로필

 

중간에 나왔던 이홍내 배우님은

약간.. 진짜 깡패 같았어요,,

똘기 충만한 모습이 진짜 같았습니다 ㅋㅋ

선한 얼굴로 보이는데 너무 잘하시네요

 

지승현 배우님 프로필
출처 : 다음영화, 지승현 배우님 프로필

 

지승현 배우님은 정우배우님과 영화 바람에서 같이 출연했었는데요

여기서 같이 다른역할로 보니 반갑네요

(*영화 바람은 남자 고등학생의 로망은 잘 담은....띵작)

 

 

영화 자체가 스토리나 연출이 대박 까지는 아니지만

배우들 캐릭터 보는 재미가 영화 내내 몰입할 수 있습니다

 

여름밤의 느와르 잼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