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게임

[프라시아 전기] 1장. 쌀먹할 수 있을까? 환영검사 육성기

by 멍뭉카 2023. 4. 18.
반응형

넥슨의 프라시아 전기,, 시간 날 때마다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오프라인 사냥(어시스트 모드)도 돌리고 있구요. 사실 거의 이것만 반복 중입니다 1주일 어시스트 모드 설정 쿠폰을 뿌려줘서,, 덕분에 뭔지 모르겠는 레벨업은 계속 진행 중입니다. 매우 매우 보잘 것 없는 프라시아 전기 환영검사 육성기...

 


캐릭터는 향사수가 갑인듯...

출시가 조금 지났고 유튜브는 대부분 프라시아전기 방송이 많이 보일 정도로 대세가 된 것 같긴 합니다 사용자 수도 아직은 많은 듯 하구요,, 그런 시점에서 캐릭터 평가를 좀 해보자면 우선 역시 원거리가 압도적이며 그 중에서도 향사수가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 게임에 궁수가 갑인건 당연했지만 역시나 였네요. 하지만 멍하니 활만 쏘다보면 현타가 올 때도 있습니다. 저는 근거리 환영검사를 육성 중~(집행관 보단 좋은것 같다;;)

 

프라시아 전기 자동사냥 중
출처 : 내게임, 자동사냥 중

 


주로 어시스트 모드만

오른쪽에 어시스트 강화권이 1일 1시간 남았는데요 유료템 공짜로 풀어준 덕에 잘 쓰고 있습니다. 대충 혼자 정비하고 혼자 싸우고 혼자 다해주는 모드 입니다 이걸 잘 활용해야 혼자 계속 레벨업을 시켜놓을 수 있습니다. 같이 시작한 고향 친구(아저씨)가 레벨을 앞서고 있기 때문에 열심히 따라가 보는 중입니다. 

 

프라시아 전기 어시스트 모드 설정
출처 : 내 게임, 어시스트 모드 설정

 

어시스트 모드는 거의 뭐 자동사냥 설정의 끝판왕 입니다 죽으면 알아서 물약채우고 아이템 창고에 알아서 채우고 무한반복 해줍니다 물론 강화권이 끝난다면 좀 상황은 달라지겠네요...

 


대충 다이아가 팔리는 중

아직은 게임 초반이고 사용자가 많은 편이라 좋은 아이템인지 뭔지 모르게 거래소에 올려봤더니 다이아가 벌리긴 합니다. 그저 볼품 없는 아이템 거래일텐데도 팔리는걸 보면 아직 거래소는 활발한 상태로 보여집니다.

 

프라시아 전기 거래소
출처 : 내게임, 프라시아 전기 거래소

 

10다이아 씩 벌어보고 있습니다 마치 블로그 광고수익이 10원씩 생기는것과 비슷한 상황입니다..

 


 뭐가 너무 많타...

아직도 저 메뉴들이 다 뭔지 파악되지 않았습니다. 무슨 게임을 공부하듯이 해야하나 하나씩 언젠간 알아지겠지 하는 생각인데 아직도 뭐가 많긴 하네요 깨알같이 좀 파악해서 스펙업을 좀더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게임이든 현실이든 스펙업은 고달픈듯...

 

프라시아 전기 메뉴
출처 : 내게임, 프라시아 전기 메뉴

 

 

일단은 나이트 크로우 나오기 전까지는 열심히 해볼 예정입니다. 프라시아 전기 과연 쌀먹이 될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