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여행

[맛집]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청담 느낌으로~

by 멍뭉카 2022. 7. 15.
반응형

좋은날 특별한날 찾기 좋은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후기 입니다

뉴욕 3대 스테이크라고 하죠? 타이틀만 봐도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

 

     


    1. 위치는??

     

     

    청담동에(오 서울입니다 서울) 위치해 있고요 개별 주차장이 있습니다. 발레파킹 되며, 3,000원 필요하신 부분 확인 해주세요 좋은 날에 오는 곳인 만큼 주차 공간이 확보 되어 있는건 큰 장점이겠네요

     

    지도대로 잘 찾아가 보면 아래와 같은 선물상자 같은 건물이 보입니다

    (보이는 방향의 오른쪽에 주차장이 있어요)

     

    울프강하우스 입구사진
    출처 : 내사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입구 컷

    선물상자 같은 입구로 들어가 보면 아래 같은 계단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부터 포토존 인 것 같아요 다른 블로그에서 여기 배경 사진을 많일 볼 수 있었습니다

    울프강 하우스 입구 계단
    출처 : 내사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입구 계단

    입구 고급지게 잘 되어 있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2. 내부 분위기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내부 사진
    출처 : 내사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내부 분위기

    이런 느낌이 납니다 약간은 클래식한 면도 있죠??

    개인적으로는 이 가격대라면 더 분위기 좋은 대체재가 있을 것 같긴 합니다,,

    하지만 쭈엽이형 유툽을 보고 꼭한번 와보고 싶었기에...

     

    저희는 평일런치 5코스에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로 업그레이드를 했답니다

    좀 비싸긴 해도 포터하우스를 먹으러 온 곳이니까요 업그레이드를 해야될 것 같았구요

    스프에는 호불호가 있는 듯 하여 이를 제외한 5코스

    네이버 10% 예약 적용! 가능하니 놓치지 말아주세요

     

     


    3. 음식

     

    상당히 괜찮은 식전빵

    울크강 스테이크하우스 식전빵 사진
    출처 : 내사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식전 빵

     

    빵 매우 맛있습니다 속이 꽉찬 듯한 빵에 버터를 발라 먹습니다

    달지 않으면서도 한입에 맛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빵입니다.

    입을 깨끗하게 정리해 줍니다

     

    그리고 에피타이져와 샐러드!!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샐러드
    출처 : 내사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샐러드

     

    사진 왼쪽은 에피타이저인 오징어 튀김입니다 내가 아는 오징어 튀김 모양이 아니네요ㅋㅋㅋ(오징어링 생각함)

    맛있으니 아무렴 좋습니다 식용 꽃도 보이나요??(저는 집까지 가져왔어요)

    깔끔하게 신선한 야채를 즐겨 봅니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샐러드 근접 사진
    출처 : 내사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샐러드2

    샐러드 깔끔하니 맛있어요 위 샐러드는 약간 시큼한듯해서 호불호가 있다는데 

    저는 갈끔하니 맛있었어요 어차피 메인은 고기니깐, 고기 식전에 입맛을 불러와 주네요

     

    메인 메뉴 고기입니다

    출처 : 내사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고기 영상

     

    접시 위에서 보글보글한 상태로 고기가 나오구요 그릇 가장자리에서 살짝 더 굽혀서 줍니다 ㅎㅎ

    세프님이 쇼맨쉽도 보여주세요 ㅎㅎ 사진이나 영상을 담으라고 타이밍을 주십니다 이런 서비스는 칭찬해~ 

    (여긴 또 사진을 남기기 위해 오는 곳이니까요 ㅋㅋ)

    고기 아래에 흠뻑 깔린게 정제된 버터라는데 이게 너무 맛있는데요 크으 그냥 즐겨주시면 됩니다 이거 먹으러 온거죠

     

    출처 : 내사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스테이크

    두세덩이 먹으면 물린다는데 전 잘 모르겠어요 계속 맛있게 먹었습니다

    둘이 먹었는데 물린다고 할만큼의 양은 아닌 것 같아요 

    먹다가 식은 듯 하여 다시 데워 달라고 해서 먹었습니다(괴롭히는 편)

     

    마무리는 치즈케익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치즈케익
    출처 : 내사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치즈케익

     

    여기가 빵맛집인지.. 후식으로 나오는 치즈케익도 아주 혼내줍니다 너무 맛있어요

    촉촉하니 고기로 기름졌던 입가를 모두 정리해 주는 느낌입니다

    (이건 좀 더줬으면 하는 아쉬움이...ㅋㅋㅋ)

     

     


    마무리

     

    예약하면서 미리 문구같은것도 작성가능한데요 그러면 위에 치즈케이크에 문구를 적어줍니다 이런 소소한 부분도 엄청 좋게 느껴질때가 있죠 괜히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포인트가 됩니다 

     

    조금 가격대는 있지만 한번쯤은 고급진 스테이크, 뉴욕 3대 스테이크 대접받고 오기 좋습니다

    청담동이라 고급진 차가 많이 다니니 터치 되진 않을까 조심 또 조심 하셔야 합니다

    (현)쭈엽이 형의 추천이 있었던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후기였습니다(내 텅장~)

     

    반응형

    댓글